ya를 마셔보았다.

note/eat & drink 2009. 1. 13. 17:23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얼마전 동네에 미니스톱이 생겼다. +ㅅ+)b
벼르고 벼르던 졸음해소음료 ya를 사마셔보았다.

맛은 기대보다 별로다. 메론+사이다 정도를 생각했는데
메론맛이 미미하게 나는 설탕섞은 텁텁한 탄산수 같은맛이랄까.
여튼, 생각보다 뒷맛이 개운치 못한 맛이다.
정제수, 액상과당, 탄산가스 가 들어가니 솔직하다면 솔직한 맛.

효과는... 글쎄? 어디까지나 내 경우지만...
졸음이 해소된다기보단... 안자게 도와주기는 한다.
각성효과가 좀 있다. 정상 - 몽롱 - 잠 이라면 최소 몽롱 상태를 유지하게는 해준다 라는 느낌.
졸리긴 졸리드만 ㅋㅋㅋㅋ

아니 뭐, 나도 마셔 봤다구요 ☞☜

설정

트랙백

댓글